본문 바로가기
TV프로그램/골 때리는 그녀들

골 때리는 그녀들-세계관의 확장 4강전 ,결승 진출팀은? /FC액셔니스타 VS FC탑걸

by 행복여사 2024. 9. 5.
반응형

진정성있는 경기로 관심을 끌고 있는 골 때리는 그녀들!

9월4일 골 때리는 그녀들 -세계관의 확장편 슈퍼리그에서는 FC액셔니스타와 FC탑걸의 4강전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조별예선 1위로 당당히 4강에 오른 FC액셔니스타와 패배이후 악바리정신으로 승리해 가까스로 올라온 FC탑걸의 경기입니다. 

과연 결승진출팀은 어느 팀이 될까요?

 

골 때리는 그녀들 FC액셔니스타 VS FC탑걸

FC액셔니스타 멤버구성

FC탑걸 멤버구성

 

4강전을 앞둔 탑걸의 컨셉은 '미저리'입니다.  킥보경 김보경과 신흥에이스 다영이 '미저리'뺨치는 집착력으로 정혜인과 박지안을 맨마킹할 예정입니다. 탑걸의 다영은 경기 시작부터 공보다는 박지안만 바라봐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두 팀의 경기는 내내 치열하게 펼쳐졌습니다. 우세한 기량을 갖고 있는 액셔니스타는 멋진 공격력을 보여주었지만 번번히 골로 연결되지 못했습니다.

 

탑걸의 유빈이 전반전 선제골을 터트렸지만 이근호감독의 요청으로 VAR이 요청되었고 판독결과 핸드볼 파울로 인해 골이 취소되며 전반전은 0:0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후반전에서 탑걸의 다영이 김보경의 공을 받아 세트피스를 성공시키며 1:0으로 앞서기 시작했습니다.

액셔니스타는 여러차례 강한 공격을 펼쳤지만 탑걸의 수비에 번번히 막혔습니다.

 

결국 액셔니스타와 탑걸의 경기는 1:0으로 탑걸의 승리로 끝이났습니다.

 

결승전에 먼저 안착한 FC탑걸은 FC스밍파와 FC월드클라쓰 경기의 승자와 결승전을 치르게 됩니다.

 

[참고글]

FC스밍파 VS FC탑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