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프로그램/골 때리는 그녀들

골 때리는 그녀들 FC액셔니스타

by 행복여사 2024. 7. 17.
반응형

경기 때마다 " 우리의 드라마는 우리가 쓴다" 액셔니스타 레디, 액션!"이라고 외치는  전통 강호팀인 FC액셔니스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액셔니스타 팀 로고

FC 액셔니스타 팀소개

FC액셔니스타는 골 때리는 그녀들에거 우승한 기록을 갖고 있는 전통 강호팀으로 통하는 팀입니다.  연기 경력이 있는 배우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선수 구성 : 정혜인, 이혜정, 문지인, 박하나, 박지안, 이주연

현재 감독 : 이근호

이영표 → 백지훈  → 김태영  → 이근호 

선수명단

 

특징

  • 시즌3 기준으로 최다승 팀이자 최장기록 연승 기록 보유팀입니다.
  • 시즌4 슈퍼리그 최종우승을 하였습니다.
  • 제6회 슈퍼리그 1경기에서 FC원더우먼에게 2:1의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선수 소개

1. 정혜인

 

1990년생인 정혜인은 2005년 중학교 3학년 때 쎄시 모델로 연예계에 입문했습니다.  2009년 19살에 영화 여고괴담 5- 동반자살 출연으로 스크린에 데뷔하였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오른발을 주발로 사용하는 정혜인은 액셔니스타에는 없어서는 안 되는 주력선수입니다.  별명은 혜컴입니다. 

정혜인은 탄츠 플레이, 수상스키, 승마, 킥복싱 등 고강도 스포츠를 섭렵했을 정도로 운동을 좋아합니다. 말라 보이지만 온몸이 근육이라고 자랑할 정도에 키도 172CM로 피지컬과 밸런스가 상당히 좋습니다. 

정혜인의 실력을 보면 축구를 계속 해왔던것으로 보이지만 골때녀를 통해 축구를 처음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액셔니스타 역사상 유일한 전경기 무교체 선발출장 선수이기도 합니다. 

 

 

2. 이혜정

 

1984년생인 이혜정은 농구 국가대표 출신의 패션모델이자 배우입니다. 남편은 배우인 이희준으로 슬하에 아들 1명이 있습니다. 

초등학교 4학년때 농구를 시작해 고3 때 청소년 국가대표로 발탁되었습니다. 2005년 농구를 그만두고 모델일을 시작하였습니다.  2021년 드라마 빈센조에 출연하며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액셔니스타에서 이혜정은 183cm 최장신 키플레이어입니다. 에이스를 지워내는 맨 마킹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3. 문지인

 

1986년생인 문지인은 시즌3 슈퍼리그에서 FC액셔니스타로 합류한 선수입니다. SBS 최후의 공채 탤런트 출신입니다. 

피지컬과 운동능력은 평범하지만 축구 지능과 센스가 뛰어난 편입니다. 

최근 개그맨 김기리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4. 박하나

1985년생인 박하나는 혼성그룹 퍼니 출신으로 현재는 배우로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악역과 선역 모두 잘 소화하는 연기폭이 넓은 배우입니다.

 

박하나는 시즌4 슈퍼리그때 합류한 선수입니다. 축구에 대한 열정으로 직접 골때녀를 찾아왔다고 합니다.

박하나의 가장 큰 장점은 위치선정입니다. 활동량 역시 좋습니다. 경기 내내 부지런히 압박도 하고 패스를 받을 수 있는 위치로 움직입니다. 단점은 볼트래핑 시의 불안함입니다. 오는 패스를 안정적으로 받지 못해 볼이 튕겨져 나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5. 박지안

1996년생인 박지안은 2018년 영화 비잉미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드라마와 영화 광고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제2회 SBS컵부터 합류한 선수로 초등학교, 고등학교 때 농구 선수로 활동한 이력이 있습니다. 골때녀 출연 전에도 2년간 취미로 축구를 했으며 아마추어 풋살 대회에도 나갈 정도로 좋아한다고 합니다. 

박지안은 합류한지 얼마 안 된 신인이지만 뛰어난 드리블과 돌파능력으로 골때녀 차세대 에이스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6. 이주연

 

박지안과 함께 제2회 SBS컵부터 합류한 선수입니다. 초등학교 때 배구 선수 생활을 3년 정도 했습니다.

리그개막전인 원더우먼 전을 앞두고 훈련중 부상을 입어 전임 골키퍼였던 이채영이 임대 선수로 경기를 뛰었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제5회 슈퍼리그 FC액셔니스타 VS FC원더우먼

 

골때리는 그녀들 제5회 슈퍼리그 개막전 액셔니스타 vs 원더우먼 /경기내용, 대진표

7월 10일 수요일 9시 SBS에는 '골 때리는 그녀들 -세계관의 확장' 편이 방송되었습니다. 벌써 골 때리는 그녀들 150회로 FC액셔니스타와 FC원더우먼의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이번 경기는 제5회 슈퍼

smilemani.tistory.com